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1.28 09:08

신동엽의 ‘특별기자회견’ 시즌1, ‘용감한 기자들’로 새단장

▲ 사진제공=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토크계 1인자로 우뚝 선 신동엽이 이번엔 기자들과 호흡을 맞춘다.

신동엽은 오는 2월 6일(수)부터 방송하는 티캐스트 계열의 엔터테인먼트채널 E채널 ‘용감한 기자들’의 MC로 발탁, ‘신국장’으로 활약한다. 지난해 시청률 최고 2%까지 오르며 케이블 토크쇼로 자리를 잡았던 E채널 ‘특별기자회견’이 ‘용감한 기자들’이라는 새 타이틀로 두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특별기자회견 시즌2 ‘용감한 기자들’은 실제 현업에서 근무하는 연예, 스포츠, 사회, 의학 등 각 분야 12명의 기자들이 등장해 사회를 떠들썩하게 했던 사건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어디서도 접할 수 없었던 기자들의 미공개 리얼 취재 파일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최초의 ‘기자 집단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연예인 못지않은 기자들의 입담이 눈길을 끈다.

남희석-탁재훈 투톱체제에서 원톱 체제로 바통을 이어받은 신동엽은 첫 녹화 당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기자분들이 겪은 여러 분야의 이야기를 들으며 즐기면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고 MC를 맡게 된 진심어린 포부를 밝혔다.

E채널 권용석 국장은 “‘용감한 기자들’의 원톱 MC로 활약할 신동엽은 워낙 베테랑이기 때문에 기자들이 말하는 사건사고, 연예가, 스포츠계 이야기들의 완급을 잘 조절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로그램의 방향에 대해 녹화 직전까지 회의를 주도하는 등 ‘용감한 기자들’에 대한 열의가 크다”고 말했다.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신동엽의 E채널 특별기자회견 ‘용감한 기자들’은 오는 2월 6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