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5.17 14:03

이든(EDEN),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로 대세 입증

▲ 이든(EDEN)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프로듀서로서의 탁월한 존재감을 발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월간 프로젝트의 첫 번째 페이지를 성공적으로 펼쳤다.

이든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 첫 번째 신곡 ‘Lazy Love(레이지 러브)’를 발표했다.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달 신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그 첫 페이지인 신곡 ‘Lazy Love’는 나른한 분위기의 슬로우 템포 R&B 곡으로, 감성 보컬 윤하와 호흡을 맞췄다.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기념해 이든이 보컬에도 직접 참여, 자신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냈으며, 신선하면서도 대중적인 이든만의 음악적 색깔로 가득 채웠다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든은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를 통해 유명 아티스트들의 매력과 함께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음악을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