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1.28 08:37

'7급 공무원' 최강희-주원, 심상치 않은 '이글아이' 눈길

▲ 사진제공=사과나무픽쳐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최강희와 주원의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맞대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타이틀 촬영 비하인드컷으로 최강희와 주원의 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는 정면대결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주원은 최강희의 머리를 툭툭 건들며 까불지 말라는 표정을 짓는가 하며, 최강희는 주원의 코를 잡아 비틀며 고소하다는 표정을 짓는 등 두 사람은 촬영 내내 환상적 앙상블(?)을 빚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타오르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은 두 사람의 복잡미묘한 관계 변화와 함께 훗날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선으로 이어져 서로커플(김서원+한길로)의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극 중 김서원과 한길로로 분한 두 사람은 마치 톰과 제리처럼 팽팽한 긴장감으로 극의 재미를 불어넣으며 향후 이들의 대결이 만만치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또한, 첫 만남부터 좋지 못했던 두 사람이 국정원 신입요원에 나란히 합격, 한층 더 험난한 앞날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제작사 측은 "첫 방송 이후 뜨거운 시청자들의 반응에 촬영장 스텝들 또한 놀란 눈치다.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운을 뗀 뒤 "최강희와 주원은 극 중 티격태격하는 모습과는 달리 촬영장에서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생각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이번주부터 두 사람 사이에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대들의 눈맞춤에 녹는 건 내 애간장일세", "두 사람 잘 어울려", "서로커플, 이렇게 사랑이 시작되나요?", "3회 방송까지 언제 기다리나요"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로맨틱 활극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