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홍광호가 전하는 ‘The Impossible Dream’ 뮤직비디오 공개

▲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뮤직비디오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맨오브라만차(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데이비드 스완)’가 대표 넘버 ‘The Impossible Dream(이룰 수 없는 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꿈을 향한 돈키호테의 강인한 집념을 뚜렷하게 드러낸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대표 넘버 ‘The Impossible Dream(이룰 수 없는 꿈)’은 공연 개막 전 배우 홍광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담은 음원을 통해 유튜브에 공개되며 조회수 90,000회를 돌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 바 있다. 

이번에 오디컴퍼니 공식 유튜브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된 ‘The Impossible Dream(이룰 수 없는 꿈)’ 뮤직비디오는 한차례 공개되었던 음원에 공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더해 돈키호테의 굳은 결의를 설득력 있게 전한다. 라만차의 기사가 되기 위한 돈키호테의 여정과 꿈을 향한 진실함을 그려내는 하이라이트 영상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을 울리는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희망조차 없고 이룰 수 없는 꿈일지라도 멈추지 않고 오직 나에게 주어진 길을 가겠다’는 ‘The Impossible Dream(이룰 수 없는 꿈)’의 가사는 불가능한 꿈을 좇는 것에 대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돈키호테의 굳은 의지와 꿈을 향한 도전 정신을 엿볼 수 있다. 

세계를 감동시킨 불후의 명작 ‘맨오브라만차’는 자신이 돈키호테라는 기사라고 착각하는 괴짜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그의 시종인 산초의 유쾌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는 6월 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