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23 08:43

보이프렌드(BOYFRIEND), 日 대작 애니매이션 '명탐정 코난' 주제가 부른다

▲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이프렌드가 일본의 대작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주제가를 부른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3월 27일 발매 예정인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인 '히토미노 멜로디(눈동자의 멜로디)'가 '명탐정 코난'의 엔딩 테마곡으로 발탁되었으며, '명탐정 코난' 버전의 앨범도 발매될 것이라고 밝혔다. '명탐정 코난'은 1억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애니매이션과 영화화 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로 보이프렌드는 '명탐정 코난'의 주제가를 부르는 첫 외국인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신곡 '히토미노 멜로디(눈동자의 멜로디)'는 소중한 사람을 향한 순수한 사랑을 담은 러브송으로 보이프렌드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이프렌드는 2012년 8월에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Be my shine ~키미오 하나사나이(그대를 놓치지 않아)~」가 오리콘 싱글차트 일간 1위를 기록하고, 11월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키미토 Dance Dance Dance(너와Dance Dance Dance) / MY LADY ~후유노 코이비토(겨울의 연인)~」가 3위로 핫샷데뷔를 하면서 일본 현지의 뜨거운 인기를 반증했다.

또한, 12월 22, 23, 24일에는 TOKYO DOME CITY HALL에서 첫 단독 라이브를 5회 연속 매진 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제 27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베스트3 뉴 아티스트(아시아)를 수상하며 일본에서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보이프렌드는 최근 신곡 '아이야(I yah)'를 통해 활발한 국내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