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1.23 08:02

김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스틸컷 공개! 짧아진 ‘레드 헤어 강렬한 눈빛'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김범이 SBS 새 수목극‘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노희경,감독:김규태)’의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극 중 ‘박진성’으로 완벽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김범이 짧아진 레드 헤어와 강렬한 눈빛으로 3년만의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한 것.

김범은 상남자 기질의 다소거칠고 과격하면서도 철없고허당 기질이 있는 입체적인 모습 외에도, 다른 남자를 바라보는 ‘희선(정은지 분)’을 사랑하게 되며 겪는 에피소드 등순정적이면서도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소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가죽 재킷에 강렬한 호피무늬의 머플러, 화려한 액세서리로 수컷 향기 물씬 풍기는 ‘박진성’으로 완벽 빙의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전작인 Jtbc 드라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을 통해 4차원 수호천사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위해 길었던 헤어 스타일에서,숏 커트에레드 컬러로 강렬하면서도 뚜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눈에 띄게 변신해 시선을 압도했다.

노희경 작가의 페르소나로 불리며 연달아 그녀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김범은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이후 무려 3년만에 안방극장의 컴백을 예고해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치가 한껏 높아진 상황.

이에 네티즌들은 “최강 비주얼김범, 빨강머리 너무 잘어울린다”, “오랜만에 드라마 통해서 김범을 보게 되다니설레인다”, “상남자 박진성에 완벽 빙의된김범, 수컷향기 폴폴나네~“, “벌써부터 기대되는 드라마, 본방사수 할거에요” 등의 반응.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캐릭터들의 갈등과 성장을 사랑으로 극복해 가는 과정 등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