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1.22 11:08

'화성인 바이러스' 200회 특집, '화성인 어워즈 시상식' 특집 방송

▲ 사진제공=KOEN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2009년 3월 31일 첫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 그리고 2013년 1월 22일, 매 방송마다 무수한 화제를 모으며 전국에 화성인 열풍을 선도했던 tvN <화성인 바이러스>가 200회 특집을 방송한다. 이번 특집에서는 그 동안 출연했던 384명의 역대 화성인 중 모두를 경악하게 했던 10인의 화성인을 선발해 방송 후 스토리까지 공개하는 화성인 어워즈로 꾸며질 예정이다.

수상 부문은 네티즌의 최강 관심을 악플로 받은 화성인, 최강 관심집중 화성인, 최고의 페이스오프 화성인, 페이스오프가 필요한 화성인,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으로 인생역전이 된 한방에 떳다 화성인, 독특한 화성인에서 지구를 지키는 천사로 변신한 화성인, BEST 갱생 화성인 등 지난 3년간의 화성인 역사를 되짚어볼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화성인들의 시상식은 수상내역부터 시상장면까지 절대 평범하지 않다. 상을 받고도 억울해서 눈물을 흘리는 화성인부터 받은 트로피를 깨버리고 태평하게 이야기하는 화성인까지. 심지어 한 화성인은 천하의 MC 이경규를 뿔나게 해 제작진을 긴장시키기도 했다.

특히 이번 200회 특집에서는 본좌 화성인과 보좌관 화성인나와 TV방송 최초로 자신들의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포복절도! 특히 본좌 화성인의 축하공연은 3MC 및 모든 제작진이 200회 특집의 최고 장면이라 꼽았다는 후문이다.

역대 <화성인 바이러스> 방송 중 최고로 기억될 계란 노른자와 같은 액기스 특집!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놓치면 안되는 200회 특집은 화요일 밤 12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