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3.01.22 10:53

정려원, 공식 홈페이지 'aboutyoana.com' 오픈

공식 홈페이지 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 시도 예정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정려원의 공식 홈페이지가 22일 오전 오픈 됐다.

정려원은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 ‘어바웃요아나닷컴’(http://www.aboutyoana.com)을 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다.

‘어바웃요아나닷컴’은 배우 정려원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로 알차게 채워져 있다. 특히 몽환적인 표정이 인상적인 정려원의 미공개 프로필 컷이 메인 화면을 가득 채워 더욱 눈길을 끈다.

 

홈페이지는 ‘어바웃미(about me)’, ‘트위터(twitter)’, ‘갤러리(gallery)’, ‘뉴스(news)’, ‘프롬려원(from.rw)’, ‘아트(art)’ 총 6개의 메뉴로 구성, 정려원과 팬들 사이의 거리를 더욱 가깝게 연결해주는 최상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아트’ 메뉴는 정려원이 개인적으로 작업한 그림 등을 공개하거나, 연기활동을 하면서 영감을 얻게 해 준 콘텐츠들을 공유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몄다. 또한 ‘트위터’ 메뉴에서는 평소 SNS 계정을 통해 활발히 대중과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진 정려원의 메시지를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해 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정려원은 22일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프롬려원’ 게시판을 통해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인사 드리기로 했다”며 “이 곳이 앞으로는 개인적인 휴식 공간이자, 여러분들과 가장 많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 같아 정말 많이 설레고 떨리고 기대된다” 라고 첫 인사와 함께 홈페이지 오픈 소감을 밝혀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순수하고 패기 넘치는 열혈 신인 작가 ‘이고은’으로 분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정려원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