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21 15:02

그룹 달마시안, ‘DMTN’ 팀명 변경 후 멤버별 이미지 티저 공개하며 컴백 시동

▲ 사진제공=투웍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달마시안이 ‘디엠티엔(DMTN)’으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 싱글 발매를 위한 준비기간에 돌입했다.

활동 중인 그룹이 중간에 팀명을 바꾸는 것은 전례 없는 일이지만 친숙하고 자유분방한 기존 달마시안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심사숙고 해 내린 결론이라고.

이들의 새 이름인 ‘디엠티엔(DMTN)’은 ‘달마시안’의 영문 이니셜이자 각각 ‘Desire, Motivation, Timing, Now’을 뜻하는 철자로 그간 달마시안으로 활동했던 모습을 이어가는 한편 새로운 도약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멤버 다니엘이 직접 고안한 것이라고 한다.

팀명부터 큰 변화를 겪은 디엠티엔은 21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www.dmtn.co.kr)와 소속사 공식 유투브 채널(http://youtube.com/2WorksEnt)을 통해 다니엘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새 시작의 첫발을 내디뎠다.

다니엘의 이미지 티저는 공개 직후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켜 한 때 몰려든 인파에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사진과 영상 속 다니엘은 정적인 분위기 속 나른한 표정과 우수 어린 애티튜드로 마치 패션 필름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전작 ‘이.알(E.R)’과는 또 다른 남자의 모습을 표현해 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2013년 화려한 시작을 알린 디엠티엔은 이후 다니엘에 이어 멤버들의 이미지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싱글에 관한 정보를 조금씩 공개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