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21 12:30

차쿤, 케이윌 깜짝 조우! 트위터 통해 신곡 제목 '놀아도' 공개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일렉트로보이즈 보컬 차쿤이 가수 케이윌과 함께 프로젝트 음원 작업을 알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차쿤은 19일 공식홈페이지(http://electroboyz.co.kr)를 통해 22일 공개될 "신곡 '놀아도' 에 케이윌 선배님의 놀랍고 멋진 가창력은 물론 !! 차쿤이 바로! 랩으로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라는 글과 함께 '놀아도'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케이윌과 차쿤이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의 포즈로 상반되는 두남자만의 남성다운 매력을 과시하며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윌과차쿤??이외의 조합!!!", "이번 음악이 궁금하네?", "차 도남 컨셉??", "타이틀곡 제목이 놀아도??~나랑 놀아도~ㅋㅋㅋ", "은근 둘이 목소리가 잘 어울리 것 같아요~","마보이2 보컬 차쿤이 랩 도전기! 기대되는걸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반응하고 있다.
 
한편 21일 정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신곡 '놀아도'의 티저 영상을 소속사 브레이브 유튜브 채널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신곡 “놀아도” 관련 자료들은 22일 정오부터 브레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bravefamily)와 공식 사이트 ( http://electroboyz.c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