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1.21 10:23

'무작정 패밀리2' 미스에이 민-비투비 민혁, 새로운 패밀리 합류

▲ 사진제공=KOEN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22일 저녁 6시 방송되는 MBCevery1 ‘무작정 패밀리 시즌2’에 최고의 걸그룹 미스에이 민과 떠오르는 신예 비투비 민혁이 신나는 댄스신고식으로 인사한다.

민은 이번 미스에이의 신곡 ‘남자 없이 잘 살아’로 첫 무대를 열었고 화려한 섹시댄스로 무작정 패밀리를 열광시켰다. 이계인, 최란, 지상렬, 장동민 등 무작정 가족들은 “역시 미스에이의 귀요미다!”, “2013년 최고의 엔터테이너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민과 함께 합류한 2012년 최고의 신예 아이돌 비투비의 민혁이 비투비를 잘 모르는 무작정 식구들을 위해 신곡 ‘WOW’로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다. 민혁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본 가족들은 “신입답지 않은 실력이다. 한류의 중심이 되겠다”등 칭찬을 늘어놓았고 특히 이계인은 “서태지 이후 최고의 가수다!”라는 찬사를 해 모두의 공감을 얻었다.

미스에이 민과 비투비 민혁은 MBC every1 <무작정 패밀리2> 16회부터 합류하며 각각 얼짱 하숙생과 최란의 꽃미남 조카 역을 맡는다. 더불어 민과 민혁은 귀여운 러브라인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으며 <무작정 패밀리2>의 대박 행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찔한 섹시 댄스로 무작정 패밀리를 평정한 민과 화려한 퍼포먼스 민혁의 알콩달콩 러브라인은 1월 22일 화요일 저녁 6시 <무작정 패밀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