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1.21 09:16

신예 한지완, 질투나는 ‘8등신’ 몸매 화제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신예 배우 한지완이 무결점 ‘8등신 몸매’가 화제다.

이는 한지완이 최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에서 신예 배우 7명과 진행한 ‘세븐걸스’ 컨셉 화보촬영장의 비하인드를 통해 무결점 ‘8등신 몸매’를 뽐낸 것.

공개 된 사진 속 한지완은 유니크한 화이트 계열 상의에 다홍빛 비비드 컬러의 플레어 스커트로 신인다운 상큼함과 화사함을 더하고, 도도함이 묻어나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우윳빛 피부와 청순한 외모에 얇고 긴 팔, 다리가 돋보이는 한지완의 무결점 ‘8등신 몸매’는 여성들에게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질투나는 몸매’로 눈도장을 찍으며, 뭇 남성들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다.

‘에스콰이어’와 인터뷰를 통해 한지완은 “해 보고 싶은 연기가 너무 많다. 계속 이 일을 하면서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고 경력을 쌓아, 내 끼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다”며 “올해는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를 주고 싶다”라고 신예 연기자로서 당찬 포부를 전했다.

신예 한지완은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엉뚱하고 귀여운 김선아 바라기 ‘유다인’으로 분해 두각을 나타낸 바 있으며, 최근 ‘KT’ 기업 광고에서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청순 여대생’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꾸준한 CF 활동을 통해 상큼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8등신 몸매가 부각되며 CF계 블루칩으로 각광 받고 있다는 후문.

한편 한지완의 ‘세븐걸스’ 컨셉 화보의 자세한 내용은 ‘에스콰이어’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