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18 09:08

실력파그룹 투빅(2BiC), 과거사진 대방출... 관리의 중요성 인증

▲ 사진출처=김지환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뛰어난 가창력, 뚱뚱한 몸매로 가요계 희귀템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실력파그룹 투빅(2BiC)이 날씬하고 귀여웠던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투빅(2BiC)은 오늘(18일) 자정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인생에서 가장 날씬했던 그 때 그 시절... 저희도 원래는 정상체중에 귀여운 외모로 숱한 여자에게 인기를 받았던 그런 날도 있었습니다.ㅎㅎ 모든 분들이 오해하시는 것 같아 과거 잘 나가던 시절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하지만 7살 이후 사진은 차마..ㅜㅜ 여러분~ 관리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방심하지 말고 꾸준히 관리하세요^^ 새해부터는 투빅도 관리 좀 해야겠습니다.ㅋㅋ 굿밤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출처=이준형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투빅(2BiC)의 멤버 김지환과 이준형 모두 귀여운 웃음과 지금보다는 훨씬 날렵한 몸매로 유난히 해맑고 귀여운 모습이다.

특히 이준형은 2.8kg의 저체중으로 태어난 반전출생으로 어린 시절부터 한약 등 보양식을 먹으며 체력에 힘을 쏟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관리가 중요하네요. 그땐 귀여웠는데...쩝” “한국판 맥컬리 컬킨 등장” “지금도 귀여운데 어릴 때는 외모 절정이십니다” “그래도 노래실력은 최고예요” 등 재미있는 의견들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투빅은 오늘(18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다 잊었니’로 감동라이브를 선사할 계획이다. <다 잊었니>는 50인조 오케스트라를 동원해 웅장하고 따뜻함 속에 절제된 투빅의 슬픈 보컬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