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3.01.17 11:06

아디다스, 강동원과 함께한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 영상 선보여

▲ 사진제공=아디다스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1월 21일 아디다스 홈페이지(adidas.com과 shop.adidas.co.kr)를 통해 2013 S/S 시즌을 맞이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강동원과 함께한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군 제대 후 2년 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나타낸 강동원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강동원은 영상 속에서 특유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뽐내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아이코닉한 트랙탑(Track Top)과 빈티지한 스타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운동화, 가젤(Gazelle)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동원이 참여한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은 서로 다른 문화와 개성, 사고방식들의 경계를 넘나들며, 서로 뒤섞이고 전파될 때, 각자의 오리지널들이 결합하여 전혀 새로운 또 다른 오리지널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오리지널리티(독창성)을 표출하고 공유함으로써 새롭고 열정적인 삶을 지향하자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1월 21일부터 adidas.com 또는 shop.adida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