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3.01.16 21:23

손연재, ‘스무 살 생일파티’에서 청순 여대생 미모 활짝

▲ 사진출처=‘연재의 스무 살 생일 파티’영상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LG전자가 16일 LG전자 공식 Youtube 계정(http://youtu.be/NbFmQno7lJg)을 통해 공개한 ‘연재의 스무 살 생일 파티’ 영상에서 봄 햇살처럼 청순하고 상큼한 여대생의 이미지를 어필해 팬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손연재는 이 영상에서 갈색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오렌지컬러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시원한 바람에 머리 결이 흩날리는 장면, 햇살 가득한 창가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는 장면 등을 통해 기존 여동생 이미지를 탈피하고 상큼하고 청순한 스무 살 여대생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스무살 생일파티를 위해 특별한 드레스를 고르거나 베개 싸움을 하는 장면 하나하나에서 봄 햇살 같은 청순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새로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부상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 손연재 선수는 그간 CF촬영으로 다져진 다양한 표정연기는 물론 생애 처음으로 대사를 주고받는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풋풋한 스무살의 매력을 맘껏 뽐냈다. 

손연재 선수는 이 같은 매력과 뛰어난 성적에 힘입어 최근 LG 휘센 에어컨의 모델로 재발탁 되며 4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등 지난해 ‘손연재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무 살이 된 올해 초 국제체조연맹(FIG) 등재를 추진중인 자신만의 ‘신기술’을 완성해 2013년 더 높이 날아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팬들과 체조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