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1.16 06:14

결혼 10주년 안정환-이혜원 부부, 프라이빗 리마인드 웨딩 공개

▲ 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결혼 10주년을 맞은 안정환-이혜원 부부가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의 마지막 방송에 출연하여 화제다.

방송에서 스스로 “은퇴 후에 내조의 제왕이 된 안정환, 남편 덕에 내조에서 은퇴한 이혜원입니다”라고 소개하며 그 동안 부부로서 보여왔던 사랑이 넘치는 모습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었다. 안정환이 어린 시절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 축구 선수를 결심 했던 배경, 축구 선수로 지내며 힘들었던 일들, 그리고 이혜원과 결혼하여 현재까지의 러브스토리와 가정 생활 등 진솔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감동과 공감을 자아내었다.

 
또한 그 간 변함없는 부부이자 단란한 가정의 모습으로 대중들로부터 부러움과 사랑을 받아온 안정환-이혜원 부부의 프라이빗 리마인드 웨딩도 공개 되었다. 결혼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리마인드 웨딩은 과거에 비해 만남과 헤어짐이 가벼워진 현 태세에 반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지난 10년의 시간을 정리하며 돌아본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부부의 사랑과 가정의 화합으로 이어 온 10년과 그 시간을 함께해 온 지인들 그리고 지켜봐 주신 대중들과도 그 의미를 나누는 것이 리마인드 웨딩의 가장 큰 의미라 할 수 있다.

 
동시에 공인으로서 누구나와 같이 다사다난하지만 그 모든 시간을 이겨내고 아름다운 가정을 이끌어 가며 또 앞으로의 더욱 견고한 시간을 약속 드리는 자리이기도 하다.

특별히 결혼을 앞둔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가 직접 선곡한 축가 '다행이다'로 의미있는 리마인드 웨딩이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으며, 이번 리마인드 웨딩을 기획한 세인트누아측 관계자는 "공간 연출과 특별한 맞춤형 웨딩 프로그래밍으로 이러한 리마인드 웨딩의 의미를 표현하는 데에 주력하였다"며 혹한의 날씨 속에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안정환-이혜원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하게 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