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04.30 23:12

코코스타 립마스크, 드라마 '같이살래요'에 등장한 '잇 아이템'

▲ 코코스타 본사 홈페이지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날씨가 무덥고 건조해지면서 입술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또 쉽게 트고 찢어지는 여성, 남성들을 위한 입술 관리 ‘잇 아이템’이 등장했다.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코코스타’는 지난해 하반기 립마스크팩을 본격 출시했다.

립마스크는 건조하고, 윤기 없는 입술과 주위 피부에 보습을 유지하는 아이템이다. 

㈜퍼스트마켓 코코스타(KOCOSTAR) 관계자는 국내 H&B 스토어 '롭스' 전 매장에 입점, 미국 니먼마커스 백화점과 미국의 유명한 셀럽들이 자주가는 앤트로폴로지 입점 이후 프랑스 명품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스페인 명품 백화점 엘꼬 르떼밍글레스(El Corte Ingles) 그리고 이태리 명품 백화점 라리나센터(La Rinascente)에 입점돼있다고 밝혔다. 

또한 독일 드럭스토어 체인 디엠(dm)의 1,900여 점포와 유럽 퍼퓨머리&화장품 전문숍 더글라스(Douglas), 세포라(Sephora) 차이나 전점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중국 명품백화점 新世界(신시지에)백화점의 브랜드 편집샵 LOL에 한국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진출했다고 전했다.  

특히 립마스크는 투명하고 촉촉한 탄력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만들어져 깔끔한 사용감으로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황금빛 내인생’, ‘추리의여왕 시즌2’에 이어 ‘같이살래요’ 드라마 속 화장대에 등장해 소비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 KBS2TV 같이살래요 방송캡처

KBS2-TV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연출 윤창범, 극본 박필주)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엄마가 나타나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신 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 드라마이다. 지난 3월 첫 방송 이후 30%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