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역대급 오프닝 스코어-장현승 신수지 결별-김사랑 추락사고-박봄 암페타민 언급-정아 정창영 결혼'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4월 23일부터 4월 29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역대급 오프닝 스코어

예매량부터 상상을 초월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전 세계 오프닝스코어 역시 역대급 기록을 가져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개봉주 북미에서만 2억 5천만 달러 수익을 거뒀고 월드와이드 6억 3천만 달러 수익을 거뒀다.

2. 장현승 신수지 결별

장현승과 신수지가 열애 인정 7개월만에 결별했다.

두 사람은 볼링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으나 각자 일에 매진하며 결별하게 됐다고 전해졌다.

3. 김사랑 추락사고

배우 김사랑이 이탈리아에 방문했다가 추락사고를 당했다.

김사랑의 소속사에 따르면 김사랑은 밀라노에 체류 중 가구매장을 둘러보다 업체의 소홀한 안전관리로 방치된 구멍 2m 높이에서 추락해 골절상과 타박상을 입었으며 현지에서 긴급 조치 후 귀국해 수술을 마쳤다.

4. 박봄 암페타민 언급

MBC 'PD수첩'을 통해 다시 마약 논란이 도마에 오른 박봄이 직접 암페타민을 언급했다.

박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주의력 결핍증 때문에 먹는 아데랄을 들여오다 마약 밀수범이 됐는데 미국에서는 흔히 쓰이는 약"이라고 설명했다.

5. 정아 정창영 결혼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와 농구선수 정창영이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렸다.

정아와 정창영의 결혼식에는 애프터스쿨 멤버들을 비롯해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 소속사 동료들과 전현직 농구선수들이 참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