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4.30 09:13

연극 '옥탑방고양이', 5월 가정의 달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연극 '옥탑방고양이' 포스터 (악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2012년부터 올해로 7년 연속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오는 가정의 달 5월에는 한 달 동안 더욱 파격적이고 다양해진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는 1일(화)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당일 12시50분, 7시20분 회차에 한하여 전석 12,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날(5일)에는 대학로 ‘월드 오브 보드게임’ 보드게임 무료 이용권, 어버이날(8일)에는 ‘제스파’ 목 어깨 안마기, 로즈데이(14일)에는 장미꽃과 ‘모아트’ 립스틱, 15일 스승의 날에는 ‘헬시그루’ 홍삼세트 등을 각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에 들뜬 마음으로 방문하는 많은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어컴퍼니는 “남녀노소 누구나 유쾌하고 행복하게 관람하실 수 있는 공연인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가족, 연인과 함께 푸짐한 선물도 받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공식SNS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요즘 세대를 표현함과 동시에,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비추어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