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11 09:15

소지섭-유승호, 웃는 모습조차 닮은 훈훈한 ‘의기투합’ 모습 현장 공개

▲ 사진제공=51K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소지섭과 유승호가 훈훈한 의기투합을 펼친 소지섭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뒷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월 말 공개되는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 뮤직비디오는 소지섭이 30대 남자 주인공 역을, 유승호가 소지섭의 20대 남자 주인공 역을 맡는 독특한 구성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두 사람이 마치 친형제 같은 돈독한 사이를 드러내고 있는 장면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지난 10일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소지섭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이뤄졌다. 이날 유승호는 박신혜를 클럽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장면 등 6시간 동안 연속해서 촬영을 이어갔다. 

하지만 30대 남자 주인공 역인 소지섭과 소지섭의 20대 남자 주인공 역인 유승호는 촬영하는 장면이 다른 탓에 서로 얼굴을 마주칠 일이 없었던 상태. 이미 촬영을 끝마쳤던 소지섭은 따로 스케줄이 없었지만, 동생 유승호를 만나기 위해 직접 준비한 간식거리를 들고 대기실을 방문했다.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참여해 준 유승호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서다. 

2008년 소지섭의 디지털 싱글 <고독한 인생> 뮤직비디오와 ‘딤채’ 광고에 이어 세 번째 만남을 갖게 된 두 사람은 평소에도 두터운 친분관계를 이어왔던 상황. 소지섭은 특별한 마음이 담긴 ‘빨간 하트 초콜릿’을 준비해 유승호에게 건네는 다정다감한 면모를 보였다. 이에 유승호가 “저 빨간 하트로 사랑 고백 받은 거에요?”라고 웃음을 터트리면서 대기실 안이 순식간에 웃음바다가 됐던 것. 웃는 모습까지 쏙 빼닮은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에 보는 이들의 얼굴에서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는 귀띔이다. 

특히 소지섭과 유승호는 촬영 중 쉬는 시간을 틈타 뮤직비디오 촬영과 소지섭의 앨범발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유승호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 들었던 소지섭의 노래를 언급하며 “형, 노래가 정말 좋아요”라며 소지섭의 앨범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소지섭 또한 유승호와 연기에 대한 여러 가지 담소를 이어가는 등 오랜만에 만난 회포를 풀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하면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 뮤직비디오는 20대인 유승호가 박신혜를 만나 사랑하고, 30대인 소지섭이 박신혜를 잃어버리는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담겨질 예정. 앨범 전체 수록곡인 4곡이 하나로 이어지는 12분 분량의 뮤직드라마 형식을 비롯해 각 곡별로 재편집한 4개의 뮤직비디오 형식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서태지 ‘모아이’, 에픽하이 ‘RUN’, ‘ONE’, 소녀시대 ‘The Boys’ 비스트 ‘Shock’, 시크릿 ‘마돈나’ 등 다수의 쟁쟁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정평 난 홍원기 감독이 소지섭, 유승호, 박신혜를 주인공으로 어떤 작품을 탄생시킬 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