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공연
  • 입력 2013.01.10 17:29

뮤지컬 '어쌔신', 관객 성원에 보답 차 ‘이야기쇼’ 개최

▲ 사진제공=샘컴퍼니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언론과 관객의 호평과 쏟아지는 찬사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뮤지컬 <어쌔신>의 제작사 ㈜샘컴퍼니 에서는 2013년 계사년을 맞아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주연 배우와 함께 하는 ‘이야기 쇼’를 마련한다.

2013년 1월 18일(금) 6시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뮤지컬 <어쌔신>의 주연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하는 ‘이야기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총 30분(6:00~6:30)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행사는, 블로그를 통해 관객들이 만나고 싶은 배우들을 직접 뽑을 수 있는 관객 지향형 이벤트로써 배우들을 가장 가까이서 작품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는 점이 주목 할 만 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공연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서 배우와 관객이 함께 공연, 혹은 배우에 대해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눔으로써 서로를 치유 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배우들 역시 관객들과 함께하는 첫 이벤트라는 점에 이번 이벤트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

뮤지컬<어쌔신> ‘이야기 쇼’ 이벤트 응모방법은 뮤지컬 <어쌔신> 공식 블로그를 통해(http://blog. naver.com/2012assassin) 만나고 싶은 배우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월 16일(수) 개별 연락을 통해 알 수 있다.
.
뮤지컬 <어쌔신>은 세계적인 작곡가 ‘스티븐 손드하임’의 명작 중 하나로 세상에 관심 받고 싶었던 그들이 결국은 대통령을 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주목하고 있으며, 가슴 찡한 여운을 전하며 2월 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