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1.10 17:23

‘전우치’ 내금위커플 홍종현-주연, 풋풋한 ‘상처 로맨스’ 선보여

▲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전우치’의 ‘내금위커플’ 홍종현-주연이 풋풋한 ‘상처 로맨스’를 선보인다.

홍종현과 주연은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 각각 냉정한 원칙주의자 내금위 종사관 서찬휘와 임금(안용준)의 비밀무사 내금위 다모 은우 역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극중 서찬휘(홍종현)와 은우(주연)는 어딜가든 동행하면서 임금의 일거수일투족을 호위해오고 있는 상황. 10일 방송될 ‘전우치’ 16회에서는 ‘내금위커플’ 서찬휘와 은우 사이에 묘한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장면이 방송된다. 무예훈련을 하던 은우가 서찬휘의 공세를 막아내다가 손을 다치게 되면서 풋풋한 러브 스토리 전개를 예고하는 것.

서찬휘는 아파하는 은우의 손을 살포시 잡아주며 “가만 있거라”라고 명하는 등 그동안 한 번도 보이지 않았던 은우에 대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의 달콤한 러브스토리가 이어질 수 있을지, 두 사람은 어떤 로맨스를 펼쳐나갈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촬영은 지난 9일 경상북도 문경시에 위치한 드라마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홍종현과 주연은 능수능란한 무예솜씨를 발휘하며 많은 이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강일수 감독의 말 한마디에 웃음이 터진 두 사람은 다소 어색할 수 있는 로맨스 촬영에도, 매끄럽게 분위기를 이어나가며 유쾌하고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주연은 “종현이가 동생이고 성격이 착해서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초반부터 항상 붙어 다니면서 촬영했기 때문에 진짜로 정이 많이 들었다. 캐릭터 특성상 러브라인이 있지 않을까 기대는 했었는데, 막상 이렇게 진짜로 촬영하게 되니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앞선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홍종현 역시 “대부분의 촬영을 주연씨와 함께하다보니 많이 친해졌다”며 “서로 익숙해 지다보니 촬영호흡도 잘 맞고, 늘 즐겁게 촬영할 수 있는 것 같다. 본격적으로 러브라인이 시작됐는데,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16회를 시작으로 서찬휘와 은우의 러브라인이 전개될 예정”이라며 “그동안 진지하고 무뚝뚝한 호위무사였던 두 사람이 사랑을 전개해 나가며 선보일 풋풋하고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이치, 봉구(성동일), 철견(조재윤)이 동맹을 결성, 부패한 조선을 구하기 위해 의기투합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또한 예상치 못한 곳에서 강림(이희준)을 만나 당황해 하는 전우치(차태현)와 기다렸다는 듯 전우치를 향해 강한 장풍을 날리는 강림의 모습이 방송되면서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목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