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1.10 09:57

달샤벳 아영, ‘광고천재 이태백’ 캐스팅! 연기 잘 할까?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 멤버 아영이 첫 정극에 도전한다.

아영은 드라마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전격 캐스팅돼 지난 9일 첫 대본 연습을 마쳤다.

아영은 극 중에서 마진가(고창석)가 운영하는 인쇄 광고대행사 ‘지라시(GRC)’의 인쇄물 디자인과 출력은 물론 경리, 비서 업무까지 담당하는 정보산업고 시각디자인과 3학년 공선혜 역을 맡았다.

 
특히, 아영은 ‘뭥미’, ‘헐’ 같은 인터넷 언어를 달고 살며 개성 있는 헤어와 옷차림을 하고 다니는 4차원 소녀로, 자신을 ‘헐크’라고 부르는 마진가(고창석)와 티격태격하는 감초 역할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영은 “첫 정극 연기라 무척 걱정이 앞서지만,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열심히 배우고 있다. 공선혜 역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푹 빠진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그린 작품으로, 진구, 박하선, 한채영, 고창석 등이 출연한다.

한편, 아영이 속한 달샤벳은 지난주 미니앨범 ‘있기 없기’ 활동을 마감하고, 당분간 개별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