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8.04.26 18:01

'슈츠' 채정안, 유쾌한 카리스마 뿜어내는 첫 등장 '독보적 매력'

▲ KBS2 '슈츠'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드라마 ‘슈츠’ 채정안이 시작부터 눈부신 등장으로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슈츠’의 여주인공 채정안이 장동건의 법률비서이자 유쾌한 카리스마를 소유한 ‘홍다함’으로 등장했다.

‘슈츠’ 1회에서는 법무법인 강&함의 변호사이자 한국 로펌 전설의 인물 최강석(장동건 분) 변호사와 강풍도 무력하게 만드는 유쾌한 카리스마의 소유자로 최강석의 법률비서이자 그 이상의 조력자인 홍다함(채정안 분), 절대적인 기억력을 가진 고연우(박형식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채정안은 등장마다 ‘홍다함’을 한눈에 설명하는 특유의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개성 있는 걸음걸이와 전개를 궁금하게 하는 눈빛에 성격을 드러내듯 군더더기 없이 똑 부러지는 청아한 목소리로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손으로 ‘딱’ 소리를 내는 핑거 스냅은 순간 집중도를 높이며 등장부터 인물의 시그니처를 그려내는데 성공했다.

이처럼 채정안은 특유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캐릭터를 단번에 설명해내며 감출 수 없는 연기 내공을 발휘했고 드라마 특성상 다소 어려울 수 있는 법조계의 위계와 흐름에 쉼표를 찍듯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내뿜으며 브라운관에 봄의 잔상을 남겼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슈츠’는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