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8.04.26 11:32

밀리타코리아 ‘리퍼데이’ 실시, 신제품 단순변심 등 반품제품 저렴하게 판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00년 전통의 커피명가 밀리타의 커피머신을 판매하고 있는 밀리타코리아는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리퍼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월 상품을 변경하며 실시되는 리퍼데이는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매장 전시용으로 사용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으로 신제품이나 매장 판매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4월 리퍼데이 판매 제품으로 선정된 머신은 지난 2월 홈쇼핑 방송 시 완판된 제품인 ‘카페오 솔로앤퍼펙트 밀크’로 소비자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이며, 569,000원이에 구입 가능하다.

‘카페오 솔로앤 퍼펙트밀크’는 오토 카푸치네이토를 통한 밀크 거품 제조, 온밀크, 온수 추출 기능이 있어 간편하게 다양한 밀크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두 잔을 동시에 추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기도 작아서 가정용 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리퍼데이는 커피머신의 구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제공하는 밀리타코리아의 특별 이벤트다. 

밀리타코리아의 관계자는 “리퍼제품들은 정식 판매제품과 성능이나 기능면에서 동일하며, 신제품 구입시 받을 수 있는 2년 무상 A/S 서비스 역시 동일하게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커피머신을 구입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리퍼제품을 구입하기에 앞서 실물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강남 뉴코아 3층,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밀리타 직영점을 방문하면 직접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리타코리아의 리퍼데이의 상품은 매월 변경되어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