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8.04.26 09:12

YG, 빅뱅 대성 생일 축전 공개 '늠름한 군인 자태'

▲ 빅뱅 대성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오늘(26일) 빅뱅 대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오늘(26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대성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HAPPY BIRTHDAY DAESU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속 대성은 군복을 입은 채 거수경례 자세를 취하고 있다. 

강단 있는 눈빛에서 느껴지는 대성의 늠름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달 13일 강원도 화천 육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한 대성은 현재 자대배치 받고 충실히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입대로 인해 팬들 곁을 잠시 떠나있지만 대성은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본 기념일협회는 대성의 생일인 4월 26일을 'D의 날'로 등록했다. '팬들과 대성이 만나는 가장 중요한 날'이라는 뜻이 담겼다. 또 'D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모바일사이트 'D's house'에서는 매달 26일 대성의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대성이 속한 빅뱅은 지난 3월 13일 '꽃 길'을 발매하며 국내 8개 모든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막대한 저력을 보여줬다. 빅뱅은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는 파급력으로 국내외 차트를 장악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