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4.25 09:28

406호프로젝트, MBC ‘역류’ OST 이별 아픔 그린 ‘Let me know’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3인조 여성밴드 406호 프로젝트가 매력적인 목소리로 아침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다.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수록곡 ‘Let me know’ 가창자로 나서서 드라마 전개에 색다른 감응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유니크 한 음색으로 인디신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406호 프로젝트는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곡을 특유의 창법으로 완성했다.

‘When I say you 불러본다 네 이름을 / When you say me 비로소 난 내가 된다 / 그렇지만 넌 이제 없다 …… 늘 한발 늦어서 미안해 / 사랑에 서툰 나라서 / 이제야 너를 부른다’라는 노랫말처럼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의 애절한 심경을 담은 곡이다.

406호 프로젝트 보컬 은지의 절제된 호소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감동의 깊이가 더하는 이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해 왕성한 OST 작업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곡을 썼다.

은지(보컬), 소영(키보드), 수윤(베이스)을 멤버로 구성해 2014년 싱글 앨범 ‘넌 나 어때’로 데뷔한 406호 프로젝트는 싱글 발표를 통해 밴드의 독특한 컬러를 보여주면서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도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드라마 ‘역류’(연출 배한천 김미숙, 극본 서신혜 한희정)는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홈멜로 심리스릴러물로 지난해 11월 첫방송 이후 아침시간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온 끝에 오는 27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406호 프로젝트의 ‘Let me know’는 2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