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공연
  • 입력 2013.01.08 12:46

뮤지컬 ‘카르멘’, 국내 초연 오디션 실시

▲ 사진제공=오넬 컴퍼니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오는 12월 국내 초연을 앞둔 뮤지컬 ‘카르멘’이 배우 오디션을 실시한다.

1월 28일부터 진행되는 배우 오디션은 카르멘의 뇌쇄적 매력을 표현할 주연배우부터, 각각의 개성을 갖춘 조연배우, 마술, 서커스, 아크로바틱으로 무대 미학을 더할 앙상블 등 전 배역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디션은 음악, 연기, 무용 등 뮤지컬에 필요한 자질을 고루 갖춘 자라면 모두 지원가능하며 오는 1월 16일(수) 오후 6시까지 뮤지컬 카르멘 홈페이지(www.musicalcarmen.co.kr)에서 접수 할 수 있다.

뮤지컬 ‘카르멘’은 화려한 무대미술 외에도 많은 장면에 서커스와 마술을 도입해 무브먼트의 완성도를 극한으로 끌어올렸다.

또한 ‘지킬 앤 하이드’, ‘루돌프’, ‘몬테크리스토’ 등 수많은 히트작을 만들어 낸 뮤지컬 거장이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 혼이 이 작품의 작곡을 맡았고, 잭 머피, 노먼 알렌 등 브로드웨이 최고의 드림 팀이 참여한 작품이다.

뮤지컬 ‘카르멘’은 2008년 뉴욕 워크숍을 시작으로 같은 해 체코에서 초연되었고 공연 당시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흥행신화를 일구어낸 바 있다.

국내에서는 오넬컴퍼니와 뮤지컬해븐이 공동제작 하며, 오는 12월 3일부터 2014년 2월 23일까지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초연될 예정이다.

(오디션문의 02-744-4337 / www.musicalcarmen.co.kr)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