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04.24 17:46

'그남자 오수' 김소은, 코끝 찡한 종영 소감 “김소은의 다른 모습을 보여준 작품, 인상 깊어”

▲ 김소은 종영소감 영상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OCN 월화로맨스 ‘그남자 오수’ (연출 남기훈/극본 정유선) 김소은이 코끝 찡한 종영 인사를 전해 화제다. 종영을 앞두고 솔직한 토크를 통해 그간 함께했던 작품에 애정을 드러낸 것.

오늘 24일(화), 김소은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네이버TV에는 ‘그남자 오수’에서 활약 중인 김소은의 특별한 종영소감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촬영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힘들었던 순간과 즐거웠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는 “추운 겨울에 촬영하다 보니 추운 게 가장 힘들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액션신! 추운 날 몸까지 써야 되니까 되게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라고 밝혔고 이어 “즐거웠던 순간도 액션신 이였어요. 해보지 않았던 걸 해보니까 재밌었고, ‘그남자 오수’를 통해 도전하게 돼서 너무 즐거웠어요.”라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다음으로 ‘쏘형, 허당녀, 파워 긍정녀, 음주쏘 등 많은 별명 중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에 대해 “쏘형은 워낙 많이 들어서 익숙하고요. 음주쏘? 이번 드라마가 유난히 술 마시는 신이 많았어요. 근데 코믹하게 잘 나온 것 같아서 긍정녀도 좋고 쏘형도 좋고 다 좋습니다!”라고 대답, 시청자들이 직접 지어준 별명에 대한 호감을 표하기도.

​이어 ‘그동안 고생한 서유리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유리야. 추운 날 정말 고생 많았고, 널 떠나 보내려고 하니까 왠지 짠하기도 하고, 시원하기도 하고.. 너로 인해서 4개월동안 너무 행복했고, 내 마음속에 영원히 네가 남을 것 같아.”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혀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그남자 오수’는 김소은의 다른 모습을 보여준 작품이다. 여태 했던 작품들이랑은 다르게 코믹도 있었고, 때로는 시원하게 망가지기도 하고, 해보고 싶었던 액션도 해보고 해서 인상에 많이 깊어요”라며 ‘그남자 오수’라는 작품이 자신에게 미친 영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김소은은 “여러분 ’그남자 오수’ 16부까지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만나 뵐 테니까요. 그때까지 기대해주시고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로 종영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김소은이 살아 있는 명품 연기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OCN 월화로맨스 ‘그남자 오수’는 오늘 밤 9시에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