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08 09:43

보이프렌드, 화보 속 강렬한 '매트릭스' 액션! 6인 옴므파탈 귀환!

▲ 사진제공=스타쉽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한, 일을 오가는 활동속에 'K POP 돌'로 부상한 보이프렌드의 신보 '아이야(I yah)'의 앨범화보가 공개되었다. 

8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컴백을 앞둔 보이프렌드의 '아이야(I yah)' 화보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전작 ‘야누스'를 통해 미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두 번째 얼굴을 드러낸 보이프렌드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치명적인 남성미로 중무장한 '옴므파탈'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화보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블랙 스터드와 메탈릭한 악세서리, 짙은 스모키를 통해 위험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마치 영화 '매트릭스'의 한 장면 같은 역동적인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보 속에서 튀어나올 듯", "보이프렌드 나쁜 남자의 매력이 폴폴", "옴므파탈이라니! 완전 기대", "보이프렌드 이젠 상남자네", "갈수록 멋있어져 두근 두근"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윗튠과 손잡은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I yah)'는 도입부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펑키하면서도 강렬한 댄스넘버로, 한층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보이프렌드의 보컬과 랩을 만날 수 있다.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대담한 정복욕과 그로 인한 아픔마저 달콤하게 느껴진다는 가사를 통해 기존에 보이프렌드에게서 볼수 없었던 마초적인 매력이 물씬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1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