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4.20 17:24

’감성 아이콘‘ KJ김민수, 트로트 여신 설하윤과 재즈풍 ’축하송‘ 가즈아~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감성 보컬’ KJ 김민수가 ‘트로트계의 설현’ 설하윤과 유쾌한 콜라보 음원을 발표했다.

KJ 김민수의 신곡 ‘축하송’은 올해 발표한 경쾌한 레게 스타일의 ‘일상에 건다’, ‘장마’에 이어 재즈풍이 물씬 느껴지는 곡으로 18일 음원 발표 이후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랑하는 나의 그대 축하합니다 / 오늘 하루 그댈 위한 축제입니다 / 근심걱정 모두모두 날려버려요 / 웃어봐요 오늘을 즐겨요 …… 오늘 하루는 그댈 위한 선물입니다 / 하나뿐인 나의 그대 축하합니다 / 그댈 축복해요 그댈 축복해요 / 하얀 케익과 촛불은 내 맘입니다’라고 전개되는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어우러져 제목 그대로 ‘축하송’으로 호응을 이끈다.

신나는 스윙리듬에 감각적인 재즈 피아노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리듬감 있는 보컬이 경쾌하게 흘러간다. 한번 들으면 누구나 기억할 정도로 멜로디와 가사가 대중적이다. KJ김민수는 자신의 곡 ‘그대가 나의 집’ ‘일상에 건다’로 호흡을 맞춘 신인 작곡가 조단비와 공동 작사에 참여했다. 

‘이 바보야’ ‘친구보다 형제’ 등의 발표곡을 통해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마니아 층을 형성한 KJ김민수 KBS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참 고마운 사람‘으로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트로트 여신’ 애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설하윤은 ‘눌러주세요’, ‘콕콕콕’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J김민수는 스타그램코인(SGC)과 빙고뮤직 론칭 준비로 바쁜 국내외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설하윤과 신나는 리듬의 ‘축하송’을 완성했다.

KJ김민수의 소속사 스타그램글로벌 관계자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부드럽고 편안한 보컬 역량을 과시한 KJ김민수와 트로트계 최고의 인기 아이콘 설하윤과 협업을 통해 대중들이 즐겁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축하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