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8.04.20 14:29

[공식] 고경표, 5월 21일 현역 입대 "더욱 성장해서 돌아오겠다"

▲ 고경표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고경표(28)가 육군 현역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20일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고경표가 오는 5월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발표했다.

고경표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경표는 지난 2010년 KBS2 드라마 '정글피쉬2'로 데뷔해 MBC ' 스탠바이' tvN '감자별 2013 QR3' 'SNL코리아'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6년에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 역을 맡아 청춘스타로 발돋움 했다. 이후 SBS '질투의 화신' tvN '시카고 타자기' KBS2 '최강 배달꾼' tvN '크로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구축했다. 

이하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육군 현역 입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씨엘엔컴퍼니에서 소속 배우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