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04 10:20

명품보컬 브아걸 제아, 솔로앨범 전곡 공개

▲ 사진제공=내가네트워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오늘 정오 브라운아이드걸스 리더 제아의 첫 번째 솔로앨범’Just JeA’의 전곡 및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일 타이틀곡 ‘그대가 잠든 사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 해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다.

이어 보컬리스트로서 제아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이번 앨범은 본인의 자작곡은 물론, 세계적 R&B 스타 Eric Benet을 비롯, 정석원, 정엽, TEXU등의 전혀 다른 색깔의 쟁쟁한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총 5트랙으로 구성된’Just JeA’는 제아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더불어 각기 다른 매력의 곡들로 채워졌다.

또한 타이틀 곡 ‘그대가 잠든 사이’는 최근 아이유, 가인 등 hot한 여성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하고 있는 공일오비 정석원 작곡가가 참여하고 짝사랑을 할 때 일어나는 심리변화를 다이나믹한 편곡으로 풀어나가는 드라마틱한 곡이다.

함께 공개 된 타이틀곡 ‘그대가 잠든 사이’의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Abracadabra’, ’Sixth sense’, 아이유 ‘좋은날’, 써니힐 ’Midnight circus’, 인피니트 ’다시돌아와’, ‘추격자’등의 뮤직비디오를 맡은 황수아 감독과 함께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촬영장인 문화역 서울 284가 처음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허가를 해준 사실이 밝혀져 기대를 더했다.

한편 브아걸 멤버 중 마지막 주자로 솔로앨범을 발매하는 제아는 그녀만의 꾸밈없는 색깔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고 한 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늘 정오에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