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4.19 20:15

양키캔들, 봄 액세서리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액세서리를 50% 할인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은 19일 "봄 시즌에 어울리는 캔들용 액세서리를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 상품은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용 액세서리 ‘쉐이드&트레이’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티브 캔들용 ‘보티브 홀더’로 꽃과 자연을 테마로 디자인 된 ‘‘튤립크랙클’, ‘와일드플라워크랙클’, ‘네이처플라이트’, ‘베리브램블’, ‘버킷’ 시리즈 전품목을 50% 할인한다.
 
‘쉐이드&트레이’는 자캔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홈데코 소품으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캔들의 안정적인 공기 순환을 유도하는 인기 액세서리다. ‘보티브 홀더’는 용량과 크기가 작아 어느 공간에서도 손쉽게 쓸 수 있는 소형 캔들 액세서리로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행사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캔들을 보다 화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는 액세서리를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면서 “봄 시즌에 인기가 높은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