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8.04.19 19:40

노지훈♥이은혜, 유튜브 통해 결혼 소식 알려 "친구 넘어 반려자로 함께할 것"

▲ 노지훈, 이은혜 (출처: 유튜브, 이은혜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오는 5월 19일 결혼한다.

이은혜는 지난 18일 유튜브의 자신의 개인방송 계정에서 가수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과 더불어 혼전 임신 사실을 직접 고백했다. 또한 같은 날 자신의 SNS에 "놀래켜서 송구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은혜는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친구로 6년 정도 지냈다. 올해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며 "엄마가 됐다. 그래서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 5월 19일 예정이다. 아이가 축복으로 생겼으니 좋은 아내로서, 엄마로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은혜는 해당 방송에서 예비신랑 노지훈과 직접 전화 연결을 해 눈길을 끌었다. 

전화 연결을 통해 노지훈은 "남은 인생이 길다. 평생 행복하게, 기쁘나 슬프나 좋으나 아플때나 항상 옆에서 서로 같이 사랑하며 싸우며 그렇게 살겠다"라고 전했다.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2010년 MBC '위대한탄생 시즌1'에서 톱8에 오르며 주목받았고, 2012년 데뷔 앨범 'The Next Big Thing'을 발표했다. 

1987년생인 이은혜는 노지훈보다 3살 연상으로 레이싱모델이자 인터넷 개인방송과 유튜브에서 활약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