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3.01.03 13:12

김소리, 새 디지털싱글 'Dual Life(이중생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공개

 

▲ 사진출처='Dual Life(이중생활)' 뮤비 티저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가수 김소리가 새 디지털싱글 Dual Life(이중생활)의 뮤직디비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3일 김소리의 팬카페 (http://cafe.daum.net/SO-RI)를 통해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김소리의 새 디지털싱글 Dual Life (이중생활)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는 원색의 파란색 원피스를 입고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과 댄서들과 함께 군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한나 느낌난다.. 섹시해!!", "완전 섹시하다..사람몸이 어쩜 저렇게 유연하지;;", "이게 어떻게 12세등급이 나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김소리의 새디지털 싱글 Dual Life(이중생활)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Progressive House 장르의 곡으로 Progressive 특유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감각적인 비트 위에 김소리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김소리는 4일 금요일 KBS 2TV 뮤직뱅크와 6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지며 새 디지털싱글 Dual Life(이중생활)오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