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8 14:06

김소리, 디지털 싱글 'Daul Life(이중생활)' 첫번째 티저영상 공개

▲ 사진제공=유니버설 뮤직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가수 김소리가 새 디지털싱글 <Daul Life(이중생활)> 의 첫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28일 김소리의 팬카페 (http://cafe.daum.net/SO-RI)를 통해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김소리의 새 디지털싱글 <Daul Life(이중생활)> 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흰색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묘령의 두 여인과 서로의 몸을 매만지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섹시하다","이 언니 진짜 몸매좋네 ㅋㅋㅋ ","너무 멋있다 +_+","빨리 본편공개해랔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김소리의 새 디지털 싱글 듀얼라이프는 최근 현아의 '흐트러지지마', 유키스의 'Te Amo', 달샤벳의 '다가와봐' 등의 곡을 프로듀싱하며 감각적인 느낌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싱팀 BEATAMIN 의 곡으로, 김소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2년이라는 긴 공백기간동안 감추어 두었던 본연의 모습을 찾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김소리의 새 디지털싱글 <Daul Life(이중생활)> 의 두번째 티저영상은 오는 3일 김소리의 팬카페 (http://cafe.daum.net/SO-RI)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