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8 13:40

신인가수 제이 (Jay) 싱글, 'Without You' 28일 발매

▲ 사진제공=TM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대한민국의 일렉트로니카 음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기대주 제이 (Jay)가영화 '돈크라이 마미'의 삽입곡 'Without You'로 그 첫걸음을 내딛는다.

'Without You'는 배우 유선이 데뷔 후 첫 주연을 맡고 남보라, 유키스 동호 등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돈크라이 마미'의 삽입곡으로 이미 지난 11월 1-3일에 펼쳐진 국내 최초 음악 마켓인 '서울 국제 뮤직 페어(뮤콘)' 쇼케이스에서 선보여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제이는 전세계적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일렉트로니카 음악을 전면에 내세워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가수가 아닌 음악 전반적인 부분을 다루는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여타 신인들과는 달리 이미 프로 듀서로서의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표현해내고 있는 제이는 이미 드라마 '로드 넘버원', '나도 꽃' 등의 OST 프로듀싱과 대만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그룹 'JPM'의 새 앨범 및 태국, 일본 등 아이돌 그룹의 프로듀싱을 통해 K-Pop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편 'Without You'는 일렉트로니카 느낌이 강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를 띈 팝 성향이 강한 트랙으로, 역시 제이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역량을 발휘해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