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27 14:27

섹시MC 박은지, 더원 연말 단독콘서트 의리 게스트 출연

▲ 사진출처=imbc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섹시MC 박은지가 더원에게 남다른 동료애를 드러냈다.
박은지가 오는 29일 더원의 서울 콘서트(등촌동 KBS스포츠월드)는 물론, 31일 펼쳐지는 울산 KBS홀 콘서트까지 연달아 게스트로 출연하며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펼친다.

박은지와 더원의 각별한 인연은 ‘나가수2’로 비롯됐다. 올초 MBC로부터 프리선언을 하고 난후, 친정으로 복귀한 첫 프로가 ‘나가수2’이며, 더원은 ‘나가수2’새 가수 초대전을 통해 본경연에 이르기까지 4연승 1위를 하며 초고속졸업을 하는등 연말 가왕전 결승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어 더원은 ‘나가수2’에 첫 모습을 보일 당시 “긴 터널을 지나 새로운 빛을 향해 제2의 가수 인생으로 전환하고픈 심정으로 참여한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또한 박은지 역시 프리선언의 험난한 길이 예상됐지만, ‘나가수2’로 인해 기상캐스터에서 MC로 화려한 변신을 했다. 결국 두사람 모두 ‘나가수2’가 인생의 크나큰 분수령이 된 셈이다.

▲ 사진출처=스타데일리뉴스 DB
이에 박은지가 더원의 콘서트 게스트로 무엇을 보여줄지는 비밀이다. 더원 콘서트 기획사측은 박은지의 게스트 출연에 대해 “MC이다보니 사회를 볼것인지, 토크쇼 코너를 연출할지, 아니면 더원과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할지 철저하게 본인의 의사에 맡기기로 했다”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늘 우아함뒤에 감춰진 섹시한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은지이기에 더원 콘서트에서 어떤 메이크업과 패션을 보여줄지도 기대되고 있다.

한편 더원의 콘서트에는 아이비, 이정, 디유닛, kcm, 몬스터즈, 뉴 스페이스A 등도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