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27 11:02

착한남자 송중기, ‘착한남자 Day’ 마련해 전편 특집 방송

▲ 사진제공=KBS Drama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012년 가을,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감성 멜로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를 이틀 동안 몰아 볼 수 있는 특집 방송이 편성된다. 

드라마 전문 채널 KBS Drama는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31일(월)과 1월 1일(화) 양일 간 아침 8시 20분부터 밤 9시 40분까지 ‘착한남자’ 20회 전편을 방송하는 ‘착한남자 Day’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착한남자’는 사랑과 배신을 오가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세 주인공의 엇갈린 운명을 담은 탄탄한 스토리로 방영 내내 수목극 1위 자리를 지켰던 KBS 2TV의 화제의 드라마다.

또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에서 조사한 프로그램몰입도지수(PEI)에서 10월, 11월 2달 연속 드라마 몰입도 1위에 오르며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는 중독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어 KBS Drama 관계자는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송중기의 열연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착한남자’의 재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특집 편성 계기를 밝힌 후, “연말연시에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S Drama는 ‘착한남자 Day’ 편성을 맞아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간에 화면에 등장하는 글자를 조합해 문장을 만들어 #7733(유료문자 100원)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로이드 커플링 세트, 착한남자 OST 앨범, 착한남자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