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7 09:46

실력파그룹 투빅(2BiC), 27일 디지털싱글 '다 잊었니' 발표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탄탄한 가창력만으로 가요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2012년의 최고 남자 신인가수로 떠오른 '괴물신인' 투빅(2BiC)이 디지털싱글 [다 잊었니]를 발표하며 여심을 녹이는 촉촉한 감성 발라더로 돌아왔다. 

국내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가 발굴, 프로듀서로 나서며 ‘조영수의 페르소나’로 불리는 투빅(2BiC)은 지난 3월 데뷔한 이후 “또 한 여잘 울렸어” “Love Again” “오늘같은 밤이면” “24시간후” 등을 발표하며 가창력을 검증 받은 후 실력파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투빅(2BiC)은 그 동안 발표한 4곡 모두가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으로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등 상위권에 머무르며 선전, 새로운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더욱이 신인가수가 데뷔한지 10개월 만에 한 장의 미니앨범, 4장의 디지털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도 드문 일이다. 그 만큼 음원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기에 쉴 틈 없이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곡 "다 잊었니"는 50인조 오케스트라를 동원해 웅장하고 따뜻함 속에 절제된 투빅(2BiC)의 슬픈 보컬이 가슴이 먹먹해지는 발라드로 겨울에 딱 어울리는 노래이다.

특히 발라드지만 단단한 리듬으로 인해 그루브가 살아 있어 투빅(2BiC)은 기교를 뺀 보컬이 애잔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더 살려주고 있다. 

한편 투빅(2BiC)의 애잔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디지털싱글 [다 잊었니]는 2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