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2.12.26 19:24

바비킴-김태우, 명품 공연 'TOW MAN SHOW' 8천 관객 열광

▲ 사진제공=뮤직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바비킴과 김태우는 지난 25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 & 김태우 TOW MAN SHOW'를 선보이며 8천여명의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번 공연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에서 두 사람이 만나 팬들에게 한 발짝 다가가기 위해 기존의 진지하고 무게감 있는 뮤지션의 이미지를 벗고 흑백 무성영화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1970년대 미국 극장의 느낌을 살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다양한 영상들을 통해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결합한 무대를 연출했다. 

특히 올해 공연을 위해 게릴라 콘서트 및 듀엣곡 ‘그런 걸(Girl)’을 발매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로도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한 두 사람이 공연에서도 환상의 듀엣을 보여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바비킴과 김태우는 이날 2회 연속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는 감동의 라이브 무대를 펼쳐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바비킴과 김태우의 듀엣곡 '그런 걸(Girl)' 뿐만아니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캐롤과 소녀시대의 '트윙클', 윤복희의 '여러분'등을 열창하며 팬들을 만났다. 또한, 솔로 스테이지 무대에서 바비킴은 '고래의 꿈', 'let me say good bye',' 물레방아 인생', '사랑, 그놈',' tic tac toc'을 부가킹즈와 함께 부르며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이날 김태우는 솔로스테이지 무대에 올라 "이기적인 무대 하나만 해도 되겠냐"며 "오늘 공연에 내 아내를 초대했다. 결혼한 지 1년이나 됐는데 청혼도 제대로 못 했다. 그간 바쁘다는 핑계로 생일도 못 챙겨줬다"고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다. 이어 김태우는 아내를 무대 위로 오르게 한 뒤 장미꽃 한 송이를 선물하며 그룹 2AM의 '이 노래'로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했다. 

이어 노래를 마친 김태우는 "아내가 둘째를 가졌다"고 임신 사실을 깜짝 고백하며 "이 사실은 소속사 사장님과 나만 아는 사실인데 콘서트 이 자리에서 처음 공개하는 거다"고 전했다. 김태우는 신사의 품격ost '하이하이', '사랑비' god활동시절의'어머님께', '길'등을 부르며 관객들의 감성을 흔들었다. 

한편 연말 최고의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는 오는 29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