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6 14:10

엠블랙, 드라마의 제왕 OST ‘천국이니까’ 26일 정오12시 음원공개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부른<드라마의 제왕>OST ‘천국이니까’가 26일 오늘 정오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디어 공개된다.

엠블랙의 지오와 미르는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ㆍ홍성창 연출ㆍ SSD, 골든썸픽쳐스 제작)의 OST에 참여해 화제가 된 엠블랙의 ‘천국이니까’는 지난주 드라마를 통해 선 공개 되었으며 엠블랙 멤버 지오, 미르의 환상의 호흡이 돋보인다. 

이어 드라마를 통해 먼저 공개 되었던 <드라마의 제왕>OST ‘천국이니까’는 엠블랙 멤버 지오와 미르의 듀엣곡으로 드라마 스토리 최고조를 달리고 있는 시점에 공개되어 2회분을 남겨두고 있는 <드라마의 제왕>의 뒷심을 발휘할 예정이다. 

<천국이니까>는 앞서 공개된 이현의 <가슴에 새겨져>와 슈퍼주니어 예성의 <사랑에 멀어서>, 멜로디데이의 <다 너로 보인다>에 이어 사뭇 다른 느낌을 가진 곳으로 드라마 극 속 긴박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현재 공백기를 갖고 있는 엠블랙은 <드라마의 제왕>OST ‘천국이니까’로 반가운 인사를 전하게 되었으며 이에 팬들은 “ 마른 땅의 단비 같아요~ 빨리음원공개!”, “공백기간 중에 깜짝 음원공개라니 너무 좋아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또한 <천국이니까>는 케이윌의 <러브119>를 비롯해 디셈버의 <별이 될게>와 나비의 <마음이 다쳐서>, JTBC 드라마 <빠담빠담>의 주제곡으로 유명한 노을의 <살기 위해서> 등을 히트시키며 OST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작곡가 오성훈의 곡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드라마의 제왕> 17부는 1월일1일 월요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