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6 10:15

브아걸 제아 트랙리스트 공개, 대형 아티스트들 지원 폭격

▲ 사진제공=내가네트워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 아침, 내가네트워크 공식홈페이지와 브라운아이드걸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아의 첫 번째 솔로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오늘 공개된 트랙리스트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작곡, 작사가 진에는 세계 최고의 R&B 아티스트 에릭 베넷, 삼박자, 015B의 정석원, 이규현, TEXU, 그리고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트랙리스트를 더욱 빛내고 있다.

또한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중에는 제아의 이름도 적혀 있어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 외에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 그리고 최강랩퍼 Double K 또한 제아와 입을 맞춰 눈길을 끌고 있다.

트랙리스트를 본 네티즌들은 ‘내 귀에 성수를 뿌릴 준비가 되어있다’. ‘말 그대로 최강라인업이네’, ‘내가 이 사람들이 한데 모여 노래하는 걸 접할 수 있다는 게 행운’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어 제아의 소속사인 내가네트워크 측은 “제아 만의 생에 첫 솔로 앨범을 만드는데 예상보다 오랜 시간이 걸렸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리더 제아가 아닌, 슈퍼 디바 제아를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앨범이며 국내, 해외 정상급 스텝들이 모여 만든 앨범이기 때문에 소장가치가 뛰어난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제아와 그들이 만나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브아걸 제아의 첫 번째 솔로미니앨범은 28일에 선 공개곡 공개를 시작으로 다음 달 4일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모든 음원이 발매 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4~25일 양일간 브라운아이드걸스는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19금’콘서트를 개최하여 최고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말 그대로 핫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