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24 11:11

KBS Kids, 크리스마스 특집 ‘어린이 명품’ 프로그램 편성

▲ 사진제공=KBS Kids, 크리스마스 특집 ‘어린이 명품’ 프로그램 편성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어린이 종합 에듀테인먼트 채널 KBS Kids(www.kbsn.co.kr/kids)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어린이 명품 프로그램’ 특집 방송을 마련한다. 

우선 24일~25일 양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해외 명품 애니메이션 <미아 앤 미> 26회 전편을 방송한다. <미아 앤 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영상 콘텐츠 박람회인 ‘밉주니어 라이선싱 챌린지 2011(Mip Junior Licensing Challenge 2011)’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판타지물로, 12살 소녀 ‘미아’의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환상적인 모험담을 그려내 여아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얻은 바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튿날인 26일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프랑스 애니메이션 <플루팔루 대모험> 1~4회가 전파를 탄다. <플루팔루 대모험>은 여름 방학 캠프에 온 아이들이 전설의 생명체인 ‘플루팔루’를 찾아 떠나는 신비한 모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친환경 애니메이션이다. 

한편 KBS Kids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증진시켜주는 KBS Kids의 어린이 명품 프로그램 위주로 편성이 됐다” 며 “올 크리스마스엔 <미아 앤 미>, <플루팔루 대모험>과 함께 신비의 세계로 떠나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