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4 10:44

‘학교 2013’ 차세대 OST 히트메이커 김보경 참여 '눈길'

▲ 사진제공= 어치브그룹디엔,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가수 김보경이 ‘학교 2013’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김보경은 24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얼리티 학교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의 세 번째 OST인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공개한다. 

SBS ‘시티헌터’, MBC ‘아랑사또전’, MBC ‘역전의 여왕’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김보경의 드라마 속 험난한 학교 현실을 향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꿈을 잃지 말자"는 따뜻한 위로의 메세지를 보내는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 풍성한 스트링과 최고의 세션 연주로 근래 듣기 힘든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며 빠르게 전개되는 '학교2013'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학교 2013' OST는 역대 최고 매출을 올린 SBS '시크릿 가든'을 비롯해 KBS '공주의 남자', SBS '나쁜남자' 등 OST 흥행신화를 써가는 '어치브그룹디엔'과 SBS '천일의 약속', KBS '각시탈', KBS '드림하이' 등으로 연이은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강동윤 음악감독이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학교2013’ Part.3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특별히 강동윤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과 작사를 맡아 드라마의 테마와 일맥상통함은 물론 음악적 퀄리티를 보증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은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