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2.24 10:44

태진아 패밀리 콘서트, 진정한 명품 브랜드 디너쇼 개최

▲ 사진제공=진아기획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태진아, 이루, 성진우, 마야 등 태진아 사단이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로 브랜드 공연의 새 장을 열었다.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과 색다른 연출로 공연 전부터 음악팬들은 물론 가요계, 정재계까지 각계각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공연 예매 시작과 동시에 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가 지난 21, 22일 이틀간 63빌딩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그 동안 아이돌 소속사의 연례행사처럼 회사의 이름을 내걸고 젊은 층만을 대상으로 하는 대형콘서트는 종종 있었지만, 댄스, 발라드, 락,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들이 함께 공연을 하는 경우는 드물었다.

이런 면에서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는 공연 타이틀처럼 세대를 가르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으며 진정한 명품 브랜드 공연의 새 장을 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에서는 태진아, 이루, 성진우, 마야 등 태진아와 진아기획 소속 후배 가수들이 출연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졌으며, 2012 최고의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에일리, 힙합계의 악동 마이티마우스의 쇼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이 날 공연에서 태진아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 ‘동반자’ ‘옥경이’ ‘사모곡’ ‘잘살꺼야’, 이루는 ‘미워요’ ‘까만안경’ ‘흰눈’, 성진우는 ‘딱이야’ ‘포기하지마’ ‘내가 참는다’, 마야는 ‘위풍당당’ ‘나를 외치다’ ‘진달래꽃’ 등 각자의 히트곡을 열창했으며, 특히 이루는 쇼리와 함께 마이티마우스의 ‘나쁜 놈’을 부르며 숨겨둔 랩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태진아 패밀리 디너쇼’는 전 출연진의 멋진 개인무대는 물론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무대 등 출연진들의 색다른 공연과 이벤트로 공연의 재미를 더하며 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한편 그 동안 다양한 무대와 탄탄한 출연진으로 공연 전부터 국내외의 공연 기획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던 ‘태진아 패밀리 콘서트’는 이미 국내는 물론 인도네시아등 해외에서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공연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