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4 10:41

올인원 콘서트, 더원 콘서트에 스페이스 에이 전격 출연

▲ 사진제공=솔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나가수의 명품 보컬 더원의 콘서트 무대에 컴백 준비중인 스페이스에이가 함께 선다.

명품 보컬, 더원의 올인원 콘서트 ‘그 남자 아시나요’는 29일 서울 등촌동 KBS스포츠월드 1체육관에서 4시, 8시 2회의 공연으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무대는 오는 2013년 1월 중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둔 스페이스 에이가 바쁜 컴백 스케줄 속에서도 더원의 콘서트 무대에 초청되어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스페이스 에이 멤버 모두들 더원을 “평소 존경하는 선배인 더원과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은 매우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더원은 콘서트 무대에는 스페이스 외에도 아이비 , 몬스터즈 , 이정 , kcm , 디유닛 등 게스트로 출연하여 공연을 지원사격 할 예정이다. 

더원은 이번 공연을 통해 오랜 음악생활에서 다듬어지고 농축되어진 깊은 음악들로 준비 중이며, mbc 나가수2에서 보여주었던 호소력 짙은 심금을 울리는 그만의 음악을 관객에게 아낌없이 선사 하는 “명품힐링 공연으로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페이스 에이는 2013년 1월 중순경 새로운 신곡으로 컴백 준비중이며, 녹음을 마친 상태 “그동안 준비해 왔던 스페이스 에이만의 새로운 음악으로 선보이겠다”고 근황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