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4 10:41

17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 데뷔 임박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지난 해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등극하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세븐틴(SEVENTEEN)이 데뷔 임박을 알렸다. 

가수 손담비,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뉴이스트, 헬로비너스가 소속된 플레디스는 지난 17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티비(SEVENTEEN TV) 라는 홍보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 하면서 세븐틴(SEVENTEEN)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이어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는 “평균연령 17세로 17명의 남자 아이돌 그룹이라는 국내 최대 남자 아이돌 그룹인 만큼 독특한 마케팅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세븐틴티비 (SEVENTEEN TV)를 오픈했다.

세븐틴티비(SEVENTEEN TV)는 세븐틴 그룹이 만들어 지는 트레이닝 과정 및 멤버들의 일상에 대하여 아낌없이 공개하는 연습실 CCTV방송으로 국대 최대 영상 사이트 유스트림(USTREAM)을 통해 생중계 된다.

앞으로 세븐틴 멤버들의 데뷔 임박까지 모든 것을 세븐틴티비(SEVENTEEN 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며 새롭게 준비중인 세븐틴 그룹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한편 세븐틴티비(SEVENTEEN TV)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17인조 아이돌 이 진짜 나오는구나. 대박이다” “평소 궁금했던 연예인 기획사의 연습실의 생생한 모습이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국내 최대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에 국내 최초 17명의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선을 보일지 기대해 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