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2.24 09:46

'오리콘 5관왕' 김현중, 日 5개 도시 팬사인회 현장 공개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12일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김현중이 현지 팬사인회를 통해 열도를 달궜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김현중은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나고야, 오사카, 히로시마, 후쿠오카 등 총 5개의 도시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재 일본에서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현중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팬사인회를 제안한 것. 특히, 이번 팬 사인회는 5개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 보다 많은 팬들을 가까이서 직접 만나 친밀감을 높이는 등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1일부터 총 3일에 걸쳐 진행된 사인회 현장에는 부쩍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김현중을 보기 위해 몰려들면서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사인회 현장에 김현중이 도착하자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일본 5개 도시에서 약 2천여 명의 팬들과 만난 김현중은 오랜 시간 줄을 서서 기다린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눴다. 뿐만 아니라, 혹여나 혼잡한 사인회 현장에서 사고가 일어나진 않을까 하는 염려심에 몸이 불편한 팬들에게는 직접 다가가 악수를 청하고 사인을 해주는 등 남다른 배려심을 발휘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지난 12일 김현중은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를 발매, 발매 당일 약 5만 7천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과는 전혀 다른 음악 색깔과 스타일을 선보일 것” 이라는 말로 이번 앨범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김현중은 정식 발매 전 타이틀곡 ‘유어스토리(Your Story)’의 티저 영상과 음원을 선 공개,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비주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발매 이후 ‘언리미티드’가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겸비한 웰메이드 앨범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까지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발매 1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앨범에 대한 관심은 점점 고조되고 있는 상태다. 

김현중은 지난 1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번째 싱글 ‘키스키스/럭키가이(KISS KISS/Lucky Guy)’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 이후, 오리콘 차트의 앨범과 DVD 부문에서 올 한해 동안만 총 5번의 1위 석권 진기록을 세웠다. 

한편 완성도 높은 음악과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으로 무한 신뢰를 쌓아온 김현중은 현재 일본에서 거침없는 인기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월부터 일본의 고베, 사이타마, 나고야, 후쿠오카 등 총 10개 도시 투어에서 특별한 무대 장치를 활용한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